커피랑 잘 어울리는 일본 과자는 없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연말연시에 많던 송년회가 거의 없어졌다. 그나마 기회가 있어 참석한 저녁 자리에서 지인으로부터 기분 좋은 선물을 하나 받았다.
바로 프레스버터샌드(プレスバターサンド:프레스바타산도)이다. 나는 사실 처음보는 과자이기는 한데 먹어본 지인 말로는 눈이 뿅!하고 떠질 정도로 맛있다고.
#프레스버터샌드 살펴보기
패키지 옆면에는 샌드 수량과 크기 모양이 귀엽게 그려져 있다. 가로45mm, 세로 45mm, 높이 20mm에 별모양이 들어간 과자!
과연 패키지 안에는 어떤 모습으로 과자들이 들어가 있을까? 그럼 상자를 개봉해보도록 하겠다! (언박싱은 언제나 설레여~)
PRESS BUTTER SAND라고 쓰여진 하얀색 포장에 고급스럽게 담겨져 있다. 맛은 둘째치고 정말 선물이나 기념으로도 좋을 것 같다!
크기는 손바닥안에 들어올 만한 사이즈다. 커피랑 옆에 두고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충동이 마구 드는 패키지ㅎㅎㅎ 그럼 과연 맛은 어떨까?
#프레스버터샌드 맛보기
그럼 한번 맛보도록 해보자. 정말 눈이 휘둥그래질 정도로 맛있을까?
일단 모양 합격! 맛깔스러운 갈색 빵 색깔에 네모난 블럭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손바닥만한 사이즈기 때문에 한입에 다 먹기 보다는 두~세입정도 나눠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드디어 한입을 깨물어 먹었다. 고소하게 튀겨진 쿠키와 씹자 마자 입안에서 퍼지는 고소한 버터크림의 향기가 매력적이었다. 아!!! 이래서 눈이 뿅! 하고 떠진다고 말한거구나.
그제서야 실감을 했다. 진하게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먹어도 찰떡궁합이다. 한번에 두개 이상 먹기에는 조금 느끼해 질 수도 있겠지만 오랜만에 맛 좋은 과자를 만나서 기분이 좋았다.
프레스버터샌드 판매 사이트 : https://bake-the-online.com/
프레스버터샌드 매장 위치 : https://buttersand.com/shop/